-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과 일반 공모 전형 -

(세종=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우수인재 영입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2019년도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지방공무원 전입 희망자 모집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의 경우, 세종시교육청·세종시청·이전기관 소속 공무원의 배우자로 대상(직렬, 직류, 계급)에 해당하는 전일제 공무원으로서 소속 기관 임용권자의 전출동의가 가능한 자이며,

일반 공모의 경우, 전국 시·도교육청 및 중앙부처, 대학교 소속 공무원 중 채용예정 대상(직렬, 직류, 계급)에 해당하는 전일제 공무원으로서 소속 기관 임용권자의 전출동의가 가능한 자이다.

모집 예정 인원은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 교육행정 7급 3명, 8급 3명, 일반 공모 전형 교육행정 7급 7명, 8급 5명, 공통으로 공업(일반전기) 7∼8급 1명 총 19명이다.

다만, 배우자 공모와 일반 공모 전형을 분리하여 실시하나, 전형별 모집인원 미 충족 시 상호 충원하여 선발할 수 있다.

전입을 희망하는 자는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에 탑재된 공고문의 자기기술서와 소개서, 전출동의 확인서 등 관련 자료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방법과 신청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과 나라일터-채용정보-전입공모 게시판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