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제이스브릭 교육아이디어 공모전 내달 6일까지 개최. 경품 ‘풍성’

▲ 제이스브릭은 제 2회 교육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서울=국제뉴스)김서중=나의 아이디어가 교육콘텐츠가 된다. 내가 만든 교안이 영.유아 및 시니어대상 정식 교안으로 채택되는 기회가 생겼다.

㈜더제이스마케팅컴퍼니가 운영하는 제이스브릭은 제 2회 교육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접수기간은 11월 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이며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나도 교육콘텐츠 크리에이터’라는 테마의 이번 공모전은 빅블록으로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면 어떤 형태로든 제안할 수 있다. 제이스브릭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만 2세~7세의 영.유아 대상 및 65세 이상 시니어 대상으로 진행되고 심사를 거쳐 12월 21일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입상 부문은 대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이다. 대상팀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빅블록이 제공되며, 우수상 2팀에게는 각각 100만원 상당의 빅블록, 장려상 3팀에게는 각각 50만원 상당의 빅블록이 수여된다. 선정작은 제이스브릭 교안에 정식으로 채택된다. 

교육콘텐츠를 담당하고 있는 제이스브릭 전봉준 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교육 및 건강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 제이스브릭 edu&health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아이디어와 함께 더욱 풍성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2019년 창업발전소 콘텐츠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현재 콘텐츠개발중에 있는 제이스브릭은 2020년 시니어를 대상으로 브릭을 활용한 치매예방교육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