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골프협회 주관·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 후원

▲ 6일 세종시 전의면 달전리에 소재한 세종레이캐슬 골프클럽에서 "제5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경진 세종시골프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본 대회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세종시의 모든 분들과 도움을 아끼지 않으신 이춘희 시장을 비롯해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향후 각종 골프대회를 통해 골프의 저변확대와 시민의 건강 향상을 위해 협회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6일 세종시 전의면 달전리에 소재한 세종레이캐슬 골프클럽에서 "제5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엘리트부분 수상자들이 박경진 세종시골프협회장으로 부터 상장을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골프협회(박경진 회장)는 6일 세종시 전의면 달전리에 소재한 세종레이캐슬 골프클럽에서 세종시골프협회가 주관하고 세종시체육회가 후원한 "제5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간단한 1부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박경진 세종시골프협회장, 오영철 세종시체육회수석부회장, 김봉주 경기도골프 협회장, 이석 전라남도 골프 협회장의 시타와 함께 시작된 이날 경기는, 스트로크와 신페리오(남여별도) 방식으로 진행되어 스트로크, 신페리어 부문 우승과 롱게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이글 등을 시상했다.

이날 경기는 동시 티오프(샷건)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대한골프협회와 R&A가 승인한 골프 규칙과 경기위원회가 정한 로컬룰을 경기에 적용해 18홀에서 동시 진행했다.

남자부 개인전은 1위 이석연(74타), 2위 김근호(75타), 3위 박광희(75타)선수가 차지했으며 여자부에서는 1위 김서영(77타), 2위 국세리(78타), 3위 이숙자(78타) 선수부 남자 1위 남광희(71), 2위 백성열(72) 여자부에는 1위 이지애(77), 2위 정지수(79) 엘리트부분 초등남 1위 김민기(대동초6) 여 1위 최정인(다정초5) 중등부남 1위 정찬빈(새롬중1) 여 1위 강민진(새뜸중1)  순으로 입상했다.

이번 대회엔 일반 회원들과 세종시 골프동호인 250여명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박경진 세종시골프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본 대회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세종시의 모든 분들과 도움을 아끼지 않으신 이춘희 시장을 비롯해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향후 각종 골프대회를 통해 골프의 저변확대와 시민의 건강 향상을 위해 협회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영철 세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의 뜻깊은 행사를 축하하고 평소 지역 스포츠 발전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세종시골프협회측에 감사드린다"며 "승부보다는 친목을 통해 동호인의 화합과 단합의 장이 되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평석 세종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생활체육을 활성화 시키고 정착하는데 구심점 역할을 함은 물론 '제5회 세종시장배 대회'를 개최함에 어려운 여건에도 애써주신 박경진 협회장과 관계자 여러분에게 노고의 격려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를 마친 참가자들은 개그맨 장웅의 사회로 2부 행사로 이어졌으며, 저녁만찬과 시상, 다양한 경품추첨으로 더욱 즐겁게 세종시 골프동호인들의 화합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