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디바 2인의 특별한 디너쇼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국민디바 인순이와 심수봉이 각각 크리스마스에 디너쇼를 준비했다.

인순이와 심수봉의 디너쇼는 각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과 함께 그들의 음악 인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감동의 장으로써 매년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국 가요계의 전설이자 최고의 공연를 선사하는 것으로 대중의 마음 속에 자리매김한 심수봉,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뒤흔드는 카리스마를 지닌 열정의 디바 인순이가 이번 2019년 연말을 맞이해 더욱 특별하게 준비한 이번 크리스마스 디너쇼에서 어떤 내용으로 무대를 꾸밀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 연말 인순이와 심수봉의 디너쇼는 각각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롯데호텔월드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것은 물론, 수석 셰프들의 최고급 코스요리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다른 공연들과 차별화된다. 주최사에서는 다채로운 무대와 고급스러운 음식들로 최고의 콘텐츠를 기대하는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선물 같은 디너쇼가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인순이의 크리스마스 디너쇼

▲ [사진=인순이 디너쇼]

‘밤이면 밤마다’, ‘친구여’, ‘거위의 꿈’, ‘아버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전국민을 웃고 울리는 이 시대 최고의 국민 디바 인순이는 더욱 특별하고 다채로운 디너쇼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인순이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화려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는 열광적인 무대와 짙고 깊은 감수성과 흔들림 없는 가창력의 감성적인 무대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최고의 가창력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순이의 디너쇼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가장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2019년 연말을 기념하며 인순이의 음악 인생과 팔색조 매력을 총망라한 이번 <2019 인순이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12월 21일과 22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 에서 열린다. 최근 신축 공사를 거친 뒤 국내 최고의 시설로 발돋움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과 최고의 디바 인순이와 만남이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국민가수 심수봉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너쇼

▲ [사진=심수봉 디너쇼]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 밖엔 난 몰라> 등 한 소절만 들어도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히트곡으로 국민들에게 감동을 전해준 심수봉이 2019년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준비중이다. 심수봉의 노래는 ‘사랑’ 그리고 ‘평화’에 대한 곡들이 많은데, 마치 시의 한 구절처럼 품격 있는 비유와 표현들이 넘친다.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심수봉의 명곡들은 가슴을 치유하는 가사와 멜로디로 세대를 불문하고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19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심수봉의 디너쇼에서는 그녀의 주옥 같은 히트곡들과 40년을 넘어가는 음악 커리어를 총망라한 명곡들로 구성되어 관객의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때로는 특유의 감성을 담은 서정적인 무대로, 때로는 춤사위를 곁들인 흥겨운 무대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19 심수봉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12월 24일과 25일 이틀 간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