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접수, 최고 100만원 상당 경품 등 총 600여명 혜택

(서울=국제뉴스)박종진기자=LH(사장 변창흠)는 주거복지로드맵 등 정부정책의 성공적 수행과 수요자 중심의 효과적인 행복주택 홍보를 위해 '행복주택에 청혼(청년+신혼)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영상‧사진 부문이며, 참가자가 생각하는 행복주택의 이미지와 사유를 영상(5초 이상)‧사진으로 표현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행복주택 공식 온라인 채널'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특히, 참여혜택이 가장 큰 'Best영상부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공모기간 내 응모영상을 행복주택 공식 메일(happyhouse2u@lh.or.kr)로 송부하면 된다.
 
이번 '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일반(영상‧사진) 부문은 추첨을 통해, Best 영상은 내부 심사를 거친 후 오는 12월 2일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콘텐츠는 향후 행복주택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며, 각 부문별 참여혜택은 영상부문 Best영상(5명) 100만원 상당 상품권,  일반영상(200명) 3만원 상당 상품권, 사진부문(400명) 1만원 상당 상품권 등 총 600여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와 관련한 SNS 공유 이벤트(10월 30일~11월 10일), 중간고사 이벤트(11월 11~20일) 등 행복주택 홍보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LH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지난 5년간 행복주택이 쌓아온 이미지를 국민들과 함께 점검하고, 발굴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긍정적 이미지 확산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콘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복주택 온라인 공식채널’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