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서울경인지역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피아(ADPIA)가 제24회 광고제 '#FFFFFF [개:성]'을 오는 8일~10일 서울 종로구 푸에스토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FFFFFF'는 컴퓨터상에서 색깔을 표현하기 위한 컬러코드이다. 애드피아는 사회가 정한 한가지 색이 아닌, 각자 다른 색으로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의미를 전시회에 담았다. 각자의 개성을 숨기고, 모두가 그렇게 산다는 암묵적인 기준을 탈피한다는 주제이다.

전시는 총 5개의 색깔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컬러코드를 가진다. 색깔은 빨강, 파랑, 초록, 노랑, 보라로 구성된다. 각각의 전시는 모두 다른 개성과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애드피아 광고제 기획단은 "하나의 기준에 맞춰지는 ‘나’의 모습이 정말 나인지에 대한 고민할 수 있는 전시가 될 수 있다"며 "애드피아가 준비한 5가지의 색깔을 보고 관람객도 자신의 색깔을 생각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애드피아 홈페이지 또는 애드피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애드피아는 매년 사회공헌활동과 기업연계활동, 공모전, 광고전시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고 대중에게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