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14일, CKL스테이지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에이틴', '복수가 돌아 왔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 OST 활동과 '이 밤을 너와', 'Roomie' 등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꾸준한 팬덤을 만들어온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가 2019년 연말 단독 공연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로 관객들을 만난다.

12월 13일(금), 14일(토) 양일간 광화문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는 '모트'(Motte)의 연말 단독 공연으로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이어지는 연말 브랜드 공연이다.

▲ [사진='모트' 연말 단독 공연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

'모트'(Motte)는 자신의 히트곡을 비롯하여 인기 드라마에 삽입되어 큰 사랑을 받은 '도망가지마', '배웅' 등의 드라마 OST 곡들과 '모트'(Motte)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크리스마스 캐롤과 커버 곡, 그리고 연말 공연에서 최초 공개될 미 발표곡 등 다양한 구성으로 양일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였다.

또한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에서는 오롯이 '모트'(Motte)의 음악을 감상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일 예정으로, 페스티벌 무대에서 볼 수 있는 6인조 풀 밴드 구성으로 준비 될 예정이다. 그간 소규모 구성으로 '모트'(Motte)의 곡을 좋아했던 팬이라면 연말 공연을 통해 스펙트럼이 확장된 '모트'(Motte)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여행에 대한 단상을 담은 싱글 'Trip'을 오는 11월 19일 발매 예정인 '모트'(Motte)는 연말 공연을 통해 다양한 팬미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다가올 2020년을 팬들과 함께 계획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된 '모트'(Motte)의 연말 단독 공연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는 12월 13일(금) 저녁 8시, 14일(토) 저녁 6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오픈은 11월 1일(금) 저녁 6시에 YES24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