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메가박스 칠성점과 함께 '메가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경기 메가기프트는 마스코트 리카 키링, 영화 할인, R사이즈 팝콘 등이며,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대구FC 홈경기를 예매하거나 직관한 뒤 메가박스 칠성점을 찾으면 받을 수 있다.

대구는 '할로WIN' 컨셉으로 진행되는 전북전 홈경기 이벤트에 맞춰 조커 분장을 한 리카 키링을 준비했다. 리카 키링은 이날 경기 축구를 관람한 뒤 메가박스 칠성점을 찾아 영화를 관람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주어진다. 배부 장소는 메가박스 내 매표소다. 키링은 매 홈경기 메가기프트로 증정할 방침이다.

R사이즈 팝콘도 받을 수 있다. 팝콘은 오는 3일 전북전 경기를 직관한 팬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일(일)까지 일주일 간 제공된다.

키링, 팝콘, 영화 할인 등 메가기프트를 받기위해서는 이날 경기 예매내역 또는 티켓, 시즌권을 반드시 소지하고 메가박스 칠성점을 방문해야한다. 예매내역으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이벤트가 확대되면서는 만큼 29일(화)부터 메가기프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칠성점은 대구의 홈 경기장인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영화관이다. 인근에 위치한 대구FC와 메가박스가 손을 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함에 따라 두 기관의 신규 고객 유치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 그리고 축구와 영화를 연계한 문화 콘텐츠 소비 유도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대구는 이날 경기 '할로WIN' 컨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할로WIN' 이벤트 관련 내용은 추후 대구FC 홈페이지와 공식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