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식에는 1000여명의 어린 천사들이 참석

▲ 모금액 전달식 사진

(천안=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사단법인 기빙트리 천사운동본부(본부장 유영완)는 10월 18일 결식아동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제11회 " 사랑의 동전모으기 캠페인" 모금액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결식아동을 위한  "제11회 사랑의 동전모으기 캠페인"은  지역사회의 방임 및 결식아동 등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지원되며,  천사운동본부는 2009년 창립 이후, 제 11회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기빙트리 천사운동본부가 주관하고 한국기독교 유아교육연합회 지회가 주최해 추진했으며 총 21개 기관 25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7월 10일 저금통 분출식 이후 60일간의 모금활동을 펼쳐 모금액 전액을 지역아동센터와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전달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결식아동돕기 사랑의 동전모으기 전달식에는 기빙트리 천사운동본부장(유영완 목사)와 충청남도 김지철 교육감 천사운동본부 공동대표인 동은교회 최병국 목사와 천불사 석인경 주지스님, 한국기독교유아교육연합회 천안지회장(슬기샘어린이집) 이강원 원장, 충청남도 천안교육지원청 가경신 교육장 외  지회 소속 유치원 및 어린이집 원장님과 많은 지역사회의 내빈이 참석해 축하를 해 주었으며 이번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서 930여 만원의 모금이 이뤄져 5개의 지역아동센터와 한 부모 가족 외 어려운 가정 6가구에  전액 기부 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1000여명의 어린 천사들이 참석했으며, 어린 천사들이 사랑의 손으로 한 푼 한 푼 모은 동전이 결식 아동들에게 큰 희망이 되기를 바라고 동전모으기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보람과 긍지를 갖고 사랑을 실천하며 성장하기를 바랬다.

전달식을 마치고 천사들을 위한 인형극 "개미와 베짱이"를 관람하면서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