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서핑, 밤에는 비치 할로윈 DJ 파티!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낮에는 서핑을, 밤에는 할로윈 DJ 파티를 진행하는 '미픽펍 X 서프오션 할로윈 파티'가 10월 26일(토)에 강원도 고성 수제맥주펍 '미픽펍 바이 문베어'에서 진행된다.

매번 도심 속에서 익숙한 할로윈파티에 식상한 2030 고객들을 위해 ㈜위고온에서는 이색적인 할로윈파티를 준비하였다. ㈜위고온은 국내 최대 서핑앤뮤직페스티벌인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 2019'의 공동주최사로,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의 개최지인 삼포해변에 올해부터 서핑 컨셉의 수제맥주펍 미픽펍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미픽펍은 단순한 수제맥주펍이 아닌 2030 젊음이들의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이번 할로윈 파티 뿐 아니라 다양한 비치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미픽펍X서프오션 할로윈파티' 포스터]

이번 미픽펍 X 서프오션 할로윈파티는 낮에는 국내 최고의 서핑&SUP 강습샵인 서프오션에서 특별히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코스튬을 입고 서핑 또는 SUP를 진행할 예정이며, 밤에는 페스티벌 대표 MC인 MC휘가 진행하는 할로윈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는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코스튬을 착용하고 MC휘의 다양한 이벤트와 DJ OVASTAN이 화려한 DJing이 흥을 살릴 예정이다.

특히 강원도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인 문베어가 후원하여 참가자들에게 문베어의 3가지 맥주(백두산, 금강산, 한라산)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여 파티의 텐션을 업시킬 예정이다.

주최측 위고온 서인호 대표는 "1년에 1번뿐인 서핑앤뮤직 페스티벌인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의 스피릿을 살려 매달 비치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고, 첫번째 프로젝트로 할로윈 파티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이색적인 장소에서 색다른 할로윈 파티를 즐기고, 또한 강원도 고성의 새로운 매력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미픽펍 X 서프오션 할로윈파티'의 올인원 1박2일권, 할로윈파티 입장권, 서핑 & 할로윈파티 입장권 등을 여행플랫폼 낭만도시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