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대학 미용건강관리전공 재학생, 울산시장배 전국대회서 대거 수상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평생교육대학 연계전공학부 미용건강관리전공 재학생들이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총 12개의 메달을 휩쓸었다.

▲ 와이즈유 평생교육대학 미용건강관리전공 재학생들이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영산대

와이즈유 평생교육대학은 일과 학습을 병행하고 있는 성인학습자들의 정규교육과정이다.

이 가운데 연계전공학부의 미용건강관리전공 재학생 12명은 지난 13일 울산 종하체육관에서 열린 '2019 제5회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울산시장상 2개, 대상 1개, 금상 5개, 은상 3개, 동상 1개 등 총 12개의 메달을 대거 획득했다.

석민록(두피테라피) 유진미(네일) 씨는 울산광역시장상, 정자연(패션커트) 씨는 대상, 전선미(패션커트) 강선영(네일) 김설현(네일) 김서은(속눈썹연장) 임예원(아로마비누공예) 씨는 금상, 한미정(패션커트) 정수영(네일) 운영애(네일) 씨는 은상, 정선화(업스타일) 씨는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순례 지도교수는 "일과 학습을 병행하고 있는 성인학습자들의 열정으로 이같은 좋은 결과를 보여줘서 감사하다"면서 "와이즈유 평생교육대학은 앞으로도 국내외 각종 미용경연대회에 출전해 재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유 평생교육대학(학장 심미경)은 일반 단과대학 형태로 운영되는 정규 학위과정이다. 부동산학과, 사회복지학과, 연계전공학부(미용건강관리전공, 웰빙조리창업전공, 아동학전공, 스포츠재활전공, 빅데이터융합전공) 등 2개 학과, 1개 학부에 재학생 300명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또 내년에는 헬스케어학과를 새로 신설해 3개 학과, 1개 학부(5개 전공)로 확대·운영하게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