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아일랜드, KT스카이라이프, 미디어 및 레저산업 활성화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허브아일랜드,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 공동 마케팅'MOU'<사진제공=포천허브 아일랜드>

(포천=국제뉴스) 황종식 기자 =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KT스카이라이프는 미디어와 온라인을 통한 커머스 사업에 본격 도전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최대 허브테마파크 '허브아일랜드'는 14일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와 미디어 및 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 협력사로 제휴하고 TV 및 오프라인 광고를 연계한 결합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상품 기획, 공동 마케팅, 광고 제휴, 기타 커머스 사업 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제휴를 추진한다.

특히 전문판매대행사인 플레이스토리를 통해 매출 확대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최근 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커머스 사업을 추진해왔다.

작년에는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하이원리조트, 원마운트 등 국내 대표 레저사업자의 온/오프라인 입장권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해는 미디어 커머스 사업확장을 위해 방송 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10boon)'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스카이라이프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역량을 통해 실감형미디어를 활용한 스토리텔링형 관광 콘텐츠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가격 프로모션 및 마케팅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하여 시너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기념하여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매주 주말 허브아일랜드 방문 고객에게는 직접 추출한 원액으로 만든 천연 '미스트' 제품을 하루 1천개씩 총 8천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