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스텔라장·정세운·딕펑스 등 스페셜 게스트 출연 예고!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과 네이버 주식회사(대표이사 한성숙, 이하 네이버)의 뮤직 서비스 바이브(VIBE), 뮤지션리그가 함께하는 ‘뮤즈온 프로젝트’(MUSE ON, 이하 뮤즈온)가 ‘뮤즈온 2019 파이널 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뮤즈온 2019 파이널 콘서트' 포스터]

'뮤즈온 2019 파이널 콘서트'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4일 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넘버원코리안’, ‘다방(D' avant)’, 'Leenzy(린지)', ‘루디밀러’, ‘리베로시스’, ‘모멘츠유미’, ‘민수’, ‘van Plein(반플레인)’, ‘버둥’, ‘서울상경음악단’, ‘SURL(설)’, ‘소수빈’, ‘스토리셀러(Story Seller)’, ‘OurR(아월)’, ‘아티션(ARTISEAN)’, ‘정예원’, ‘정은수와 친구들’, ‘The FunCity(펀시티)’, ‘프롬올투휴먼’, ‘향니’ 등 ‘뮤즈온’ 3라운드에 진출한 20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각 멘토에게 멘토링을 받은 팀들은 데일리 별로 다양한 색깔의 팀을 분배, 스토리가 있는 무대 구성, 멘토와 함께 작업한 신곡 쇼케이스 등 다양한 무대 구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4일 간 진행되는 ‘뮤즈온 2019 파이널 콘서트’ 각 회차에는 스페셜 게스트들이 함께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콘서트의 첫째 날인 10월 31일 ‘옥상달빛’을 시작으로 11월 1일 '스텔라 장’, 11월 2일 ‘정세운’, 11월 3일 ‘딕펑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공연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늘 14일 오전 10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이 오픈되며, 선착순 무료 예매로 진행된다.

특히 ‘뮤즈온 2019 파이널 콘서트’ 이후 공개되는 실황 영상을 통해 '뮤즈온 3라운드'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뮤즈온 3라운드'는 온라인 투표(40%)와 전문가 평가(60%)와 합산하여 뮤즈온의 최종 TOP5가 선정된다. ‘뮤즈온 3라운드' 온라인 투표는 오는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네이버 뮤지션리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뮤즈온 3라운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TOP5로 선정되는 5팀은 뮤즈온 TOP5 콘서트에 참여하는 기회와 함께 총 1억원 상당의 상금을 받게 되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뮤즈온’은 지난 6월 ‘뮤즈온 90초 라이브 클립’ 공개에 이어 ‘인터뷰 영상’까지 웰메이드 된 영상을 연달아 선보이는 등 뮤지션의 라이브 음악과 무대 밖 이야기까지 전해주며 뮤지션과 리스너의 ‘소통의 장’을 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뮤즈온’의 라이브 및 인터뷰 영상과 현장 사진 등은 코카뮤직(KOCCA MUSIC)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뮤지션리그, 한국콘텐츠진흥원 네이버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