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세대를 주름잡던 두가수 015B 장호일 ,카리스마 최고의 여가수 김완선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7일 MBC낭만클럽 방송에서 들려준 김완선은 제대로된  연애를 30대까지 해보지 못했다고 폭탄고백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완선은 어린시절 본인이 생각해도 다가오기 싫었을 것이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이제 힐링쉐프 이효남(무당금파) 은 당시 추억을 떠올리며 , 함께 웃픈 추억을 이야기했다.015B 장호일은 솔리드 제작자라고 말하며 그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장호일은 당시 "지독한 슬럼프로 건강악화 와 어머님까지 함께 떠나시며 한때 너무 힘들었다.힘든일은 한번에 닥치더라 .지금 이렇게 걸어다니는것 조차 행복하다 " 고 고백했다.

이날 예능계의 샛별 솔빈(라붐) 은 김완선의 댄스를 완벽히 재탄생 시키며 모두를 감탄케했다이번 MBC낭만클럽 에서 첫 MC를 맡은 이효남 (무당금파)는 회차가 지날수록 화려한 말솜씨로 이목을 끌고있다.

이효남 (무당금파)는 미국 카네기홀과 미국국회의사당 무대에서 아리랑굿 콘서트 공연으로 이미 해외에서는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올해 한국 대중문화대상 에서 전통예술 대상을 수상하는등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MBC낭만클럽은 환상의 케미 이휘재 지상렬과 배우 황석정 이효남 (무당금파)가수 솔빈(라붐)이 출연하며 ,매주 월요일 밤 12시2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