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이용자 누구나 지원 가능, 2년간 활동 예정

(홍성=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 홍성군이 오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홍성군SNS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자격은 홍성군에 애정과 관심이 있고 SNS를 운영 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홍성군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공고 및 홍성군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gycjf432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 선정은 군에서 지원서 및 SNS 활동내역을 확인해 자체평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2020년 2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2년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 시 블로그 원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표창이 수여된다.

전필호 홍보전산담당관은 “홍성군 SNS서포터즈는 1기부터 지금 활동 중인 4기까지 홍성군 홍보에 자발적인 열의를 갖고 모인 사람들이 군민들과 홍성군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며 홍성군 홍보에 큰 공헌을 해왔다.”고 말했다.

특히 “내년부터 활동할 5기에도 전국 각지에서 홍성을 아끼고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홍성군 SNS서포터즈는 홍성군의 대표 브랜드 홍주천년, 홍성한우와 홍성역사인물축제, 특산물 축제 등 다양한 문화, 관광, 축제, 행사, 지역 내 명소 등을 발굴해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