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영화/공연
로맨스 연극 '뮤 하트(mu;heart)' 11월 개막 확정!임찬민 이후림 우찬 등 캐스팅 공개
정상래 기자  |  jsr1092@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8  11:09: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2005년 로맨틱코미디 장르를 통해 창작 뮤지컬의 월 메이드(well-made) 시대를 열었던 뮤지컬<뮤직 인 마이 하트>가 오는 11월 2019년 감성을 더해 연극'뮤 하트'로 재탄생 된다. 제작진은 금일 공연 소식과 함께 임찬민, 남경민, 박해원, 이후림, 우찬, 유영민, 원종환, 정철호, 이휴, 곽나윤까지 전 배역 캐스팅을 공개했다.

   
▲ [사진=연극 ' 뮤하트' 캐스팅 공개]

이번 공연은 '2005 문화계 HIT 뮤지컬'로 선정, 2006년 한국뮤지컬대상 최다 노미네이트, 2007년 문화계 총 결산 인터파크 BEST 뮤지컬 선정, 객석 점유율 110%을 돌파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검증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원조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원작을 피엠씨프러덕션 송승환 예술감독과 작가 겸 연출 성재준이 2011년 이후 8년만에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연극으로 각색 되었다. 2019년 감성을 더해 드라마가 더 깊어진 만큼 더 격하게 공감하고, 90분간 무대 위에서 더 쉴 틈 없이 웃기고 울리며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연극 '뮤 하트'는 어릴 적 병으로 청각과 말을 잃고 혼자만의 세계에서 살아가는 희곡작가'이민아'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살아가던 슈퍼스타 겸 연출 '장재혁'이 "새로운 작품"이란 매개체로 우연이 만나 시작된 인연을 통해 '특별'할 것만 같던 연애가 '운명'이 되는 순간을 그린다. 여기에 이민아의 개성 만점 상상 속 친구들로부터 솔직하고 거침없는 연애 터칭은 적재적소에서 활약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과 재미를 배가시킨다.

입체적이고, 개성 강한 다섯 캐릭터로 기존의 타 공연들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연극'뮤 하트'는 캐스팅도 기대를 모은다.

청각장애를 가졌지만 엉뚱 발랄하며 사랑스러운 연극작가 이민아 역은 폭넓은 연기 스팩트럼은 물론 팔색조 매력으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뮤지컬 <해적> 등 뮤지컬에서 전성시대를 이어가며 활약하고 있는 임찬민과 연극 <옥탑방고양이>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계의 반짝이는 신예라 불리는 남경민이 더블 캐스팅됐고, 외모, 능력, 매너까지 완벽한 그 남자 배우 겸 연출가 장재혁 역은 연극 <B클래스>를 통해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인 박해원과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젊음의 행진>, <오! 당신이 잠든 사이>등 무궁무진한 캐릭터 변신과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가 더욱 더 기대되는 이후림이 맡았다.

이민아의 상상 속 친구이자 반전 매력, 미워할 수 없는 마성매력의 캐릭터 주인공 역은 뮤지컬 <난쟁이들>, <젊음의행진>, 연극 <프라이드>, <나쁜자석> 등 다양한 작품 속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종횡무진 하고 있는 우찬과 뮤지컬 <그리스>, <러브초콜릿>에서 신비하게 빠져드는 묘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신예 유영민이 더블캐스팅 되었다.

이와 함께 유쾌함부터 진지함을 오가는 민아의 상상 속 절대적 캐릭터 조연 역은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원년멤버 정철호와 원종환이 함께 한다. 늘 항상 뛰어난 연기는 물론 센스까지 겸비한 두 배우가 기존 뮤지컬에선 주인공역(원종환)과 조연역(정철호)으로 완벽한 무대 케미 호흡을 보여줬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각자 서로 다른 매력으로 조연역을 소화하며 작품을 한 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무장한 남심저격 매력의 소유자 민아의 상상 속 친구 여우 역은 뮤지컬 <메멘토모리>, <서름즈음에>에서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던 이휴와 뮤지컬 <벤허>를 통해 디테일한 감정 연기와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곽나윤이 함께 한다.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사로 다른 언어로 시작된 사랑이지만 결국 사랑은 마음으로 통한다는 메시지 담고 있는 연극'뮤 하트'는 올 겨울, 가장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 최고의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연극'뮤 하트'는 11월13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개막하며, 1차 티켓오픈은 오는 10일(목)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프리뷰 할인 50% (11/13-17 프리뷰 공연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 최대 50% (10/31일까지 예매 시)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상래 기자 | 2019-10-08 11:09:21
정상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 뉴스
국제뉴스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사 : 서울시 송파구 동남로 103 청송빌딩 2층  |  대표전화 : 02) 2281-5005  |  팩스 : 02) 6455-5003
사업자 : 129-86-68417  |  정부인가번호 : 문화 나-00021호  |  고충처리인 : 김택수
등록연월일 : 2012.4.2.  |   대표이사 : 김영규  |  편집인 : 김영규  |   발행연월일 : 11.11.16.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택수
Copyright © 2011 국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ukj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