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찬민 이후림 우찬 등 캐스팅 공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2005년 로맨틱코미디 장르를 통해 창작 뮤지컬의 월 메이드(well-made) 시대를 열었던 뮤지컬<뮤직 인 마이 하트>가 오는 11월 2019년 감성을 더해 연극'뮤 하트'로 재탄생 된다. 제작진은 금일 공연 소식과 함께 임찬민, 남경민, 박해원, 이후림, 우찬, 유영민, 원종환, 정철호, 이휴, 곽나윤까지 전 배역 캐스팅을 공개했다.

▲ [사진=연극 ' 뮤하트' 캐스팅 공개]

이번 공연은 '2005 문화계 HIT 뮤지컬'로 선정, 2006년 한국뮤지컬대상 최다 노미네이트, 2007년 문화계 총 결산 인터파크 BEST 뮤지컬 선정, 객석 점유율 110%을 돌파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검증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원조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원작을 피엠씨프러덕션 송승환 예술감독과 작가 겸 연출 성재준이 2011년 이후 8년만에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연극으로 각색 되었다. 2019년 감성을 더해 드라마가 더 깊어진 만큼 더 격하게 공감하고, 90분간 무대 위에서 더 쉴 틈 없이 웃기고 울리며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연극 '뮤 하트'는 어릴 적 병으로 청각과 말을 잃고 혼자만의 세계에서 살아가는 희곡작가'이민아'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살아가던 슈퍼스타 겸 연출 '장재혁'이 "새로운 작품"이란 매개체로 우연이 만나 시작된 인연을 통해 '특별'할 것만 같던 연애가 '운명'이 되는 순간을 그린다. 여기에 이민아의 개성 만점 상상 속 친구들로부터 솔직하고 거침없는 연애 터칭은 적재적소에서 활약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과 재미를 배가시킨다.

입체적이고, 개성 강한 다섯 캐릭터로 기존의 타 공연들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연극'뮤 하트'는 캐스팅도 기대를 모은다.

청각장애를 가졌지만 엉뚱 발랄하며 사랑스러운 연극작가 이민아 역은 폭넓은 연기 스팩트럼은 물론 팔색조 매력으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뮤지컬 <해적> 등 뮤지컬에서 전성시대를 이어가며 활약하고 있는 임찬민과 연극 <옥탑방고양이>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계의 반짝이는 신예라 불리는 남경민이 더블 캐스팅됐고, 외모, 능력, 매너까지 완벽한 그 남자 배우 겸 연출가 장재혁 역은 연극 <B클래스>를 통해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인 박해원과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젊음의 행진>, <오! 당신이 잠든 사이>등 무궁무진한 캐릭터 변신과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가 더욱 더 기대되는 이후림이 맡았다.

이민아의 상상 속 친구이자 반전 매력, 미워할 수 없는 마성매력의 캐릭터 주인공 역은 뮤지컬 <난쟁이들>, <젊음의행진>, 연극 <프라이드>, <나쁜자석> 등 다양한 작품 속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종횡무진 하고 있는 우찬과 뮤지컬 <그리스>, <러브초콜릿>에서 신비하게 빠져드는 묘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신예 유영민이 더블캐스팅 되었다.

이와 함께 유쾌함부터 진지함을 오가는 민아의 상상 속 절대적 캐릭터 조연 역은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원년멤버 정철호와 원종환이 함께 한다. 늘 항상 뛰어난 연기는 물론 센스까지 겸비한 두 배우가 기존 뮤지컬에선 주인공역(원종환)과 조연역(정철호)으로 완벽한 무대 케미 호흡을 보여줬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각자 서로 다른 매력으로 조연역을 소화하며 작품을 한 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무장한 남심저격 매력의 소유자 민아의 상상 속 친구 여우 역은 뮤지컬 <메멘토모리>, <서름즈음에>에서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던 이휴와 뮤지컬 <벤허>를 통해 디테일한 감정 연기와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곽나윤이 함께 한다.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사로 다른 언어로 시작된 사랑이지만 결국 사랑은 마음으로 통한다는 메시지 담고 있는 연극'뮤 하트'는 올 겨울, 가장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 최고의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연극'뮤 하트'는 11월13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개막하며, 1차 티켓오픈은 오는 10일(목)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프리뷰 할인 50% (11/13-17 프리뷰 공연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 최대 50% (10/31일까지 예매 시)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