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포토콜(제공/KPGA)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개막을 하루 앞둔 2일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정산컨트리클럽에서 포토콜이 진행됐다.

이날 포토콜에는 대회 호스트인 최경주(49.SK telecom)를 필두로 '디펜딩 챔피언' 박성국(31.케이엠제약)과 현재 제네시스 포인트 및 상금순위 1위인 이번 시즌 'SK telecom OPEN 2019'챔피언 함정우(25),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우승자 이형준(27.웰컴저축은행),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서형석(22.신한금융그룹),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서 정상에 오른 서요섭(23.비전오토모빌),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에서 우승하며 2019 시즌 첫 '루키 우승자'가 된 이재경(20.CJ오쇼핑)과 PGA투어에서 활동 중인 김민휘(27.CJ대한통운)이 참석했다.

8명의 선수들은 클럽하우스 내 전시되어 있는 우승 트로피 앞에서 각종 포즈를 취하며 선전을 다짐한 후 대회 코스 18번홀에 설치된 부스로 이동해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최경주는 "본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이자 호스트로서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올해도 '현대해상'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서 참가하는 선수들과 골프 팬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대회를 준비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은 대한민국 골프의 맏형이자 많은 프로 선수들의 롤모델인 최경주가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해 창설한 대회이며, JTBC골프에서 매 라운드 오전 11시부터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