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7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마지막 시즌, 뮤지컬 <아이다>의 공식적인 첫 무대이자 마지막 쇼케이스가 될 <The Finale Showcase, AIDA the Musical>이 10월 28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 [사진=2019 뮤지컬 '아이다' / 쇼케이스 'The Finale Showcase, AIDA the Musical']

뮤지컬 <아이다>의 성대한 시작을 알리는 이번 쇼케이스는 윤공주, 전나영, 정선아, 아이비, 김우형, 최재림 등 31명의 전체 배우들이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작품의 음악은 시대와 장소를 초월한 장대한 스케일에 맞춰 락, 가스펠, 발라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음악만으로도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생동감을 전달한다.

오민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아이다 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연주에 맞춰 한국 최고의 싱어이자 연기자인 배우들이 지금까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2005년과 2010년 <아이다>에서 ‘메렙’ 역으로 활약했던 김호영 배우가 특별 출연하여, 아이다 한국 공연 14년 여정을 되짚어보며 마지막 공연을 향한 첫 발걸음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뮤지컬 <아이다> 프리뷰 X쇼케이스 패키지를 예매한 500명과 신시컴퍼니, 인터파크, 더뮤지컬, 씨어터플러스, 네이버 공연전시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뮤지컬 <아이다> 프리뷰X쇼케이스 패키지 티켓은 오는 9월 30일 오전 11시부터 구매 가능하고 초대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진행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네이버 TV와 VLIVE를 통해 생중계되며,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뮤지컬 <아이다> 프리뷰 공연 확정

한편,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이 제작한 뮤지컬 <아이다>를 가장 만날 수 있는 프리뷰 공연은 11월 13일부터 16일 낮 공연까지 총 4회에 걸쳐 전석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프리뷰 공연 티켓은 오는 10월 1일부터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