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아이디피부과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피부는 세월이 흐름에 따라 호르몬 변화로 노화가 진행된다. 여기에 자외선, 건조한 바람 등 여러 외부 환경의 자극을 받아 노화는 가속화된다. 

처지는 피부를 개선하는 데는 여러 리프팅 방법이 있다. 화장품, 마사지 등 다양하지만 꾸준한 셀프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강력한 효과를 원한다면 의학적 시술로 울쎄라3X를 고려해봐도 좋다. 

울쎄라3X는 강력한 3가지 리프팅 시술을 함께 진행해 효과와 유지력을 올린 시술이다. 먼저, 울쎄라리프팅은 비침습 얼굴리프팅 중 대표 레이저 시술이다. 탄력저하로 처진 볼살이나 턱살, 팔자주름 등에 시행되는데, 팁을 교체하면 피부가 얇고 연한 목주름이나 눈가에도 가능하다. 

피부 깊숙한 근막층(3.0~4.5mm)까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가 도달해 늘어진 조직을 응고시켜 리프팅한다. 기계를 통해 근막층 위치를 직접 보면서 시술하기 때문에 다른 시술에 비해 울쎄라가격이 높지만, 리프팅레이저 중 유일하며 개인마다 다른 근막층에 정확히 조사가 가능하다.

에어젯리프팅은 고압축의 공기가 순간적으로 약물의 침투와 흡수를 도와 콜라겐 재생 및 얼굴 라인의 탄력을 잡아주는 시술이다. 피부를 잡아 당기는 섬유 조직을 끊어 처진 피부를 빠르게 리프팅 하며, 섬유아 세포를 자극하여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인모드리프팅은 고강도 RF(고주파) 에너지와 전기자극을 피부층에 집중시켜 더 많은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유도하는 HIFU리프팅 시술을 말한다. 리프팅 외에도 모공, 피부결 개선에 좋으며 지방세포 파괴로 이중턱 개선도 가능하다.

아이디피부과 황종익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울쎄라3X는 얼굴리프팅을 고민하지만 수술이나 절개에는 부담을 느끼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또한 팔자주름없애기부터 얼굴리프팅, 피부결, 늘어진 턱라인, 모공 등 다양한 증상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단, 강력한 효과만큼 시술 전 반드시 인증된 정품기계를 사용하는지 확인하고, 의료진의 리프팅 시술 경험을 체크해보는 게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