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 압구정km성형외과

(천안=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천안지역 대표 성형외과인 압구정앤성형외과와 km성형외과가 최근 빠른 확장세에 힘입어 고객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통합 및 상호를 압구정km성형외과로 변경했다. 

압구정km성형외과 이유진 원장은 "미용성형, 피부과 특화 의료기관인 KM성형외과와 함께 보다 폭 넓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및 상호를 변경했다"고 했다. 이어 김남훈 원장은 "각자 기존과 동일한 자리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1년에 개원한 압구정앤성형외과는 서울 압구정에서 십 수년간 안면윤곽, 눈.코성형, 가슴성형 등 다양한 성형기술과 노하우를 익힌 의료진들이 압구정의 성형시스템을 천안에서 선보여왔다. km성형외과 김남훈 원장 역시 오랜 경험과 노하우, 미적감각으로 미스코리아 심사위원으로 활동해왔다.

압구정km성형외과는 이번 확장과 상호변경을 통해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쁘띠시술, 안티에이징 리프팅 시술에서부터 눈.코수술 및 사각턱, 광대, 턱끝수술과 같은 안면윤곽수술, 가슴성형, 체형과 지방성형, 안티에징에 이르기까지 개인별 보다 세밀한 맞춤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3명의 성형외과 전문의는 상담에서부터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1:1 맞춤식으로 진행한다. 

한편, 압구정km성형외과 쌍용점은 1호선 쌍용역 이마트 길 건너편, 신부점은 천안종합터미널 신세계백화점 길 건너편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