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愛, 함께해서 더 행복한 우리』 행사를 개최.

▲ 20일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식 <치매愛, 함께해서 더 행복한 우리>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기념식에 참석한 허태정 대전시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사진=정근호 기자)
▲ 20일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식 <치매愛, 함께해서 더 행복한 우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 참석한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정근호 기자)
▲ 20일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식 <치매愛, 함께해서 더 행복한 우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 참석한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정근호 기자)
▲ 20일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식에서 허태정 대전시장이 치매유공 표창을 하고 유공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정근호 기자)
▲ 20일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식 <치매愛, 함께해서 더 행복한 우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 참석한 임근창 동구 부구청장이 동구치매안심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정근호 기자)

(대전=국제뉴스) 정근호 기자 = 20일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식" <치매愛, 함께해서 더 행복한 우리> 행사를 개최했다.

한편, 대전시는 이날 오전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열린‘제12회 치매극복의 날’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