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J서윤 방송 캡처

인터넷방송을 진행하는 BJ서윤이 김봉준으로부터 “남친과 성관계를 맺을 때 다른 이성을 떠올리냐”는 질문을 받았다. BJ서윤은 선뜻 대답하지 못하다 ‘연예인’이라고 힌트를 주었고 다른 BJ들은 누구냐며 대답을 독촉했다. BJ서윤은 ‘서강준’이라고 대답한 것. 서강준은 18일 진행된 아프리카TV BJ들의 실시간 인터넷 방송에서 언급됐다. 서강준을 언급한 이후, 방송을 진행하던 BJ들은 정색하며 갑작스럽게 사과를 종용하며 상황을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해당 방송은 삭제된 상황이다.

유명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자, 방송을 지켜보고 있는 네티즌들을 의식한 이들은 BJ서윤에게 사과를 요구하며 상황을 마무리했다. 현재 서강준 팬들은 아프리카BJ들이 서강준을 성희롱한 것과 다름없다며 분노와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에 모 인터넷방송 BJ는 유튜브 실시간방송에서 시청자 의견을 받으며 상황에 대한 여론을 따졌다. 얼마 전 스포츠 전문 BJ의 막말 사건이 터진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또 다시 비슷한 사건이 터진 것에 대해 시청자들은 대부분 “미성년자도 자유롭게 접근하는 플랫폼인 만큼 방송 BJ들은 더 주의를 기해야 한다.”는 것에 입을 모았다. 실시간방송을 진행한 BJ는 “유사 사건의 BJ가 사회적 뭇매로 인해 상당기간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것을 감안하면 이번 사건 역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중대사항”이라며 사건의 경질을 논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