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포스터

추석 연휴를 맞아 13일 다양한 영화들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KBS, SBS, MBC등 지상파 3사를 비롯해 MBN, 채널A, JTBC 등 다양한 채널에서 추석특선영화가 방영된다.

SBS에서는 낮 12시 20분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설레는 로맨스 '너의 결혼식'이 방송된다. 

KBS2에서는 19시50분 ‘공작’을 방영한다. 영화 '공작'은 정보사 소령 출신 박석영(황정민)이 북의 고위층 내부로 잠입해 공작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갈등을 담은 이야기이다. 

JTBC에서는 20시40분 '암수살인'이 방송된다. 영화 '암수살인'은 감옥에 갇힌 살인범의 자백만으로 신고도, 시체도, 수사도 없어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던 살인사건을 추적하는 형사와 범인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이다. 이 작품은 2012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감옥에서 온 퍼즐-살인리스트의 진실은?' 편에서 영감을 얻어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MBC에서는 20시 20분 '말모이'가 방송된다. 영화 '말모이'는 우리말이 점점 사라지는 1940년 경성에서 까막눈 판수가 조선어학회 대표 정환을 만나 사전을 만들기 위해 비밀리에 전국의 우리말을 모으는 이야기이다.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9점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 외에도 MBN에서 17시 40분 '원더풀 고스트', 채널 A에서 13시 20분 '변산', EBS1에서 18시 '앤트맨'등 다양한 추석특선영화가 방송되며 한가위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