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을 대여해주는 한복체험 진행.

▲ 허브아일랜드 편의점 앞 리스 만들기 체험장. <사진제공=허브아일랜드>

(포천=국제뉴스) 황종식기자=경기도 10대 관광명소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오는 09월 12일부터 09월 15일까지 특별한  '2019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브아일랜드와 포천 농가에서 직접 수확한 허브를 가지고 향기로운 리스를 만들 수 있는 '리스 만들기' 이벤트는 허브아일랜드 편의점 앞 리스 만들기 체험장에서 진행한다. 체험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허브아일랜드 베네치아 무대에서 열리는 '송편 빚기' 이벤트는 풍성한 한가위에 친구, 가족, 연인들과 송편을 직접 만들고 쪄서 시식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체험 운영 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한가위에 빠질 수 없는 우리나라 토속 민속놀이인 강강술래, 투호, 제기차기와 같은 민속놀이 이벤트를 허브아일랜드 베네치아 무대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운영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한다.

허브아일랜드 베네치아 샵에서는 우리나라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멋인 한복을 대여해주는 한복체험도 진행한다.

한복체험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의 멋진 사진을 찍어 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이벤트 영업 중에 언제든지 대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