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폭정 막기 위해 자유민주 가치아래 모든 세력 함께 일어서야

▲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소속 의원들이 9일 문재인 대통령의 조국 법무부 장관을 임명한 9일 광화문 광장에서 조국 법무부장관의 임명 규탄 시위를 펼쳤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10일 문재인 대통령은 조국임명 폭거를 통해 국민과 맞서겠다고 선언했고 야당을 밟고 올라서 독재의 길을 가겠다고 선언한 것이라고 말했다.

황교안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원내대책회의 직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대통령 자신과 한줌 주변 세력을 위해 자유와 민주 정의와 공정을 내던진 이 정권의 폭주를 막아내기 위해서는 자유민주 가치아래 모든 세력이 함께 일어서야 한다"며 조국 파면과 자유민주회복을 위한 국민연대를 제안했다.

황교안 대표는 "뜻을 같이 하는 야권과 제야 시민사회단체, 자유시민들의 힘을 합쳐서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살려내야 한다"면서 "조국 파면과 문재인 대통령의 폭정을 막기 위해 분열히 일어서 싸워 이겨야 한다"고 미래세대의 적극적 동참을 호소했다.

황교안 대표는 "조국 파면과 자유민주회복을 위한 국민연대가 이 나라의 폭정을 막는 마지막 힘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희경 대변인은 "한국당의 이번 장외투쟁은 야권과 함께 한다는 것 보다는 폭정과 폭주를 막기 위한 여러 방법들을 함께 강구할 수 있는 개념이고 어제 조국 임명 강행되었기 때문에 이제 시작이고 임명 강행 전 보다 더 큰 국민의 분노를 보았고 아마 적극적인 동참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