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모두투어 홈페이지)

여행사 모두투어가 9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1홀에서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 박람회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모두투어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30분마다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낭, 태항산, 보라카이, 청도, 나트랑, 장가계, 하노이. 한국인이 사랑한 인기 해외 관광지 7곳이 대상이다.

한편,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관련 정보가 토스 행운퀴즈에 출제되어 화제를 모르고 있다. 11시부터 진행된 행운 퀴즈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무료 초청장 받을 수 있는 방법은 ① 플친 추가하기 ② APP 다운받기 ③ □□□□□ 가입하기 입니다

정답 '모두멤버스'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삼성역 코엑스에서 9월 O일부터 O일까지 단 O일간 열립니다.

정답 '683'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삼성역 코엑스에서)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여행지 모두의 선택 올해의 지역은 OOO입니다.

정답 '베트남'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올해의 여행지)

코엑스에서 9/6~8일, 3일간 열리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의 슬로건은 OOO OO [OO]입니다.

정답 '세상의모든여행'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슬로건)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직장인 생활 공감 포토툰 '박람회를 부탁해' 2화 인싸?아싸?에서 문팀장이 사용한 박람회 슬로건은 인싸용어로 OOO이다.

정답 '세모여'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인싸용어)

난타, 신나는 팡쇼, OOO 항공 승무원의 K-POP STAGE 등 여행박람회ㅣ에서 놓칠 수 없는 해외공연과 특가전을 만나보네요.

정답 '비엣젤'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OOO 항공 승무원)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