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스LED마스크 및 플라즈마 케어, 홈쇼핑으로 채널 확대…27일 CJ오쇼핑에서 판매 시작

(서울=국제뉴스) 이성민 기자 =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LED마스크 등 홈뷰티기기의 TV홈쇼핑 채널 확대에 나선다.

▲ 교원 웰스 홍보모델 권나라가 '웰스LED마스크 750'아 '웰스 플라즈마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교원 웰스는 오는 27일 CJ오쇼핑을 통해 웰스 홈뷰티기기의 론칭 방송을 시작하며, 대대적인 TV홈쇼핑 렌탈 판매에 돌입한다. 웰스는 TV홈쇼핑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피부 관리 및 셀프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잠재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홈뷰티 라인업의 매출 향상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방문판매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웰스 LED마스크 750'과 '웰스 플라즈마 케어' 2종이다. '웰스 LED마스크 750'은 배우 '권나라 마스크'로 입소문 난 제품으로 총 750개 LED가 피부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국내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3개 파장 750개의 LED가 동시에 발광해 빠른 시간 내 전체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화장품 흡수를 촉진시켜주는 마사지기로, 플라즈마 이온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침투시켜주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홈쇼핑 판매는 27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첫 방송이 진행되며, 향후 채널 및 판매 방송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웰스 LED마스크 750'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교원웰스 '웰스LED마스크 750' 및 '웰스 플라즈마 케어'

교원 웰스 관계자는 "휴가 후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홈뷰티기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웰스 LED마스크의 판매를 더욱 강화하고자 홈쇼핑 채널 확대를 시작한다"며 "홈쇼핑을 통해 웰스 홈뷰티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판매와의 시너지를 통해 홈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