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남삼성라마르의원 하창욱원장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언제 그랬냐는 듯 무더위가 가라 앉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이렇게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피부관리에도 재정비가 필요하다. 특히 가을이 되면서 건조 해지는 날씨에 무방비하게 방치할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이는 주름이나 노화를 앞당기는 원인이 된다.

그렇다 보니 가을이 되면서 피부탄력 개선을 위해 레이저 리프팅 시술을 많이 찾는다. 주름개선 화장품이나 식이요법 등 피부 및 주름 관련 제품 역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지만, 무엇보다 눈에띄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은 이러한 리프팅 시술 이다.

그 중에 가장 선호도가 높은 시술은 바로 울쎄라리프팅인데, 울쎄라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한 레이저 리프팅으로,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알맞은 강도의 초음파를 조사하는 방식이다. 피부 근막층까지 닿아 탄력을 끌어올리는 시술로 실리프팅처럼 별도의 절개가 필요 없이 탄력개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회복에 대한 부담이 적은 시술이다 보니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나 주부 등 취업을 앞둔 취준생등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그러나 이러한 울쎄라리프팅을 선택할 때에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다. 먼저 정품기기와 정품팁을 사용하는지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좋은 효과를 위해서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하창욱원장은 "비교적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 보니 최근 들어 문의가 늘었다. 그러나 간단한 시술이라고 해도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조언했다.

한편,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에서는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정확한 진단을 통해 시술을 계획하고 섬세한 맞춤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술 후 정품 스티커 발급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