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구FC

대구FC는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강원FC와의 홈경기에서 WE ARE DAEGU DAY를 기념해 마련된 E석 'DAEGU' 좌석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날 대구는 강원전 홈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WE ARE DAEGU DAY'를 기념한 퍼포먼스를 실시한다. 이날 E석 'DAEGU' 좌석(이하 이벤트석)에 앉는 팬들을 대상으로 하늘빛 LED팔찌를 증정한다. 팬들은 경기 전 선수 소개, 하프타임 시 암전이 된 상태에서 LED팔찌를 흔들어 'DAEGU'를 하늘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지난 22일 오후 'WE ARE DAEGU DAY' 퍼포먼스 공지가 올라간 이후 빠른 속도로 해당 좌석이 판매되었고, 홈경기를 하루 앞둔 23일 오전 9시 매진됐다. 이벤트 석 이외에도 테이블석, W석 등 주요 좌석이 차례로 매진되는 등 경기 시작 전부터 열기가 뜨겁다. 오는 24일 강원전 홈경기는 경기 시작 두 시간 전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대구는 매월 마지막 홈경기 'WE ARE DAEGU DAY'를 개최해 팬들의 하늘색 아이템 착용을 독려,'대팍'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날 하늘색 아이템 착용 시 류재문 100경기 기념 핀버튼을 지급 하는 등 'WE ARE DAEGU DAY'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사항 등은 대구FC 공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