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V HEARTBEAT IN JAKARTA'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는 31일(이하 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V HEARTBEAT IN JAKARTA) 콘서트에 참석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V 하트비트'의 일환으로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인 호치민’에 참석, 다채로운 무대와 팬사인회 등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Tennis Indoor Senayan)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무대에 올라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한층 더 화려해진 무대와 퍼포먼스로 역대급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V 하트비트 인 호치민'을 통해 베트남을 방문한 바 있는데 올해에는 인도네시아에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로 현지 팬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너무나 뜻 깊게도 첫 번째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무대에 오르는 만큼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