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 84만4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 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왼쪽)이 이상진 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_1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9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0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로 브랜드의 강점, 약점 및 경쟁적 위치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미래가치까지 진단하여 브랜드의 자산 가치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총 144개 부문의 42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 84만4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브랜드 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편익, 마켓 리더십, 브랜드 애호도, 브랜드 사회적 책임 등 6개 차원의 브랜드 에쿼티를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고, 에몬스가구는 생활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