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2019 캠핑위드도그(K Campig with dog festival)'이 20일 티켓링크 단독 오픈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대 45%할인으로 정식 1차 티켓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10월18일~20일 인제 자작나무 힐링캠프와 내린천 수변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직 반려견을 위한, 반려견에 의한 캠핑축제로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동물행동교육 전문 수의사 설채현의 특별강연과 다음 강사모 최경선 박사의 강연, 펫 축제 기획, 전문PD 김학묵 대표의 반려견과의 생활 이야기 강연이 각각 3일간 진행된다.

클래식, 어쿠스틱 형식의 인디밴드 모자루트, 밀크티, 메리스윗카페 등 콘서트 공연과 '별이 진다네'의 여행스케치 작은 음악회, 프리스비(원반던지기), 어질리티, 순천동물영화제 출품작 '개와 고양이를 위한 시간' 다큐멘터리 영화상영, 일루이밸리댄스, 마임이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기획됐다.

또한 본 행사를 기획, 총괄하는 김학묵 대표와 같이 살고 있는 대박이, 삼식이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1.5km의 숲 속 산책로에서 반려견과 반려인이 같이 걸으며 보물찾기를 하고 '도기워크 챌린지' 행사를 진행해 반려견 아이들이 걸은 수만큼 친구들에게 사료를 기부하는 행사 '친구야! 사랑해~ 내 친구는 내가 챙긴다' 행사도 진행한다.

기획사 관계자는 "견생에 아름다운 추억을 꼭 하나쯤은 남겨주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힐링프로그램과 참여 프로그램 위주로 기획했고 가을 단풍 절정기간 자연 속에서 반려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