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외투쟁, 원내투쟁, 정책투쟁 3대 투쟁 통해 국민의 경고 전할 것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9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오는 24일 광화문에서 대한민국 살리기 구국투쟁을 시작 장외투쟁, 원내투쟁, 정책투쟁 3대 투쟁 통해 국민의 경고 대통령에게 전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문재인 정권 폭정 저지와 대한민국 살리기 구국투쟁을 오는 24일 광화문에서 대한민국 살리기 구국투쟁을 시작으로 장외투쟁, 원내투쟁, 정책투쟁 3대 투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에게 직접 국민의 경고를 전할 것이라며 가결찬 모습을 보였다.

황교안 대표는 19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문재인 정권은 경제, 민생, 외교, 안보는 물론이고 법치, 통합, 공정, 평등과 같은 자유민주주의의 기본가치마저 모두 무너뜨리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황교안 대표는 "이 정권은 폭정과 실정을 반성하고 고치기는커녕 좌파경제실험과 굴종적 대북정책을 끝내 고집하면서 국민을 편 가르고 갈등을 증폭시켜서 오직 선거에만 이길 궁리만 하고 있고 북한이 미사일을 쏘고 대한민국 국민들을 능멸하고 있는데도 한마디 반박도 없고 오히려 11월 한·아세안 정상회의에 김정은 공식 초청을 검토한다고 한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고 비판했다.

황교안 대표는 "나라를 구하기 위해 강력한 투쟁에 나설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한국당은 투쟁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새롭고 강력한 투쟁이 될 것이며 거리에서 싸우고 국회에서 싸우고 민생현장에서 싸우는 전방위적 투쟁으로 좌파 폭정을 반드시 막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국정감사와 인사청문회 등 원내투쟁을 통해 이 정권의 국정농단을 철저하게 파헤치고 국민들에게 알리고 무너진 경제와 민생을 살릴 경제대전환 대안과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킬 안보외교 대안을 조만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황교안 대표는 "한국당 구성원 모두가 하나로 똘똘 뭉쳐 대한민국 살리기 구국투쟁을 승리로 이 끌 수 있도록 함께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