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키움 비뇨기과의원 대표원장 최종근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대한민국 남성은 성관계를 할 때 상대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관계를 가진 후 만족을 못 시켰다는 생각이 들면 자신감 하락과 함께 증상 해결책을 찾아보려고 한다. 대표적인 남성의 비뇨기적 고민은 조루증상이다.

이 증상은 상대방과의 절정의 순간이 오는 시점보다 남성이 빨리 도달할 때를 뜻한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적 개념이 아니라 사람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상대적 개념이다.

증상의 원인으로 자신감 부족처럼 심인성 원인일 수도 있다. 하지만 신체적 원인도 있는데 신경이 민감하여 나타날 수도 있고, 음경의 크기가 작아서 생긴 컴플렉스로 인해 자신감 부족으로 생기는 심인성 원인이 되기도 한다.

남성확대수술은 말 그대로 남성의 성기를 키우는 수술이다. 남성의 성기는 크게 귀두와 음경으로 나뉘어 있고, 많은 혈관들과 신경들(배부신경, 발기신경)이 분포되어 다른 부위보다 굉장히 예민한 곳이다. 그래서 남성확대수술의 종류는 귀두와 음경 확대와 길이연장술이 있다.

수술이라고 하면 칼을 대는 큰 수술을 떠올릴 수 있지만 앞서 말한 남성확대수술의 종류들은 칼 대신 머리카락보다 더 미세한 캐뉼라를 사용한 시술이다. 시술시간이 약 10분정도 소요되며, 시술 후 치료를 위한 병원 방문을 하지 않아도 된다.

또 시술 후 약 1주 후부터 성관계를 가질 수도 있는 간단한 시술방법이다머리카락보다 가는 미세한 캐뉼라를 이용하여 점막층 피부와 신경층 사이에 단백질 성분의 캡슐형 히알루론산을 주입하여 두꺼워지면서 전체적인 크기가 커지게 된다.

피부층이 두꺼워지기 때문에 신경이 느끼는 것도 둔해지게 되며 조루증 치료까지 이뤄진다. 캡슐형 히알루론산은 안전한지도 큰 관심 요소이다.

이물질을 주입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성분이 신체에 무해한지는 중요하다. 캡슐형 히알루론산은 국내의 피부과, 성형외과 등 임상 테스트를 통해 볼륨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으로 검증된 물질이다.

캡슐입자형 생체물질로 고르게 생착돼 모양이 자연스럽다. 또 체내 주입 후 즉각적인 세포의 융합과 빠른 혈관 생성으로 인하여 높은 생착률을 보이며, 주입 후 세포를 활성화 시켜 조직의 재생을 더욱 촉진시킨다. 인체 적합성이 높은 생체 물질이어서 별도의 알레르기 반응 검사가 필요 없는 안전한 물질이다.

앞에서 언급된 귀두확대, 음경확대, 길이연장은 동시에 시술할 수 있는 남성확대술이다. 강남역 소재의 더키움 비뇨기과의원 대표원장 최종근은 "남성확대술은 오랜 노하우와 임상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으니 비뇨기과를 알아볼 때 집도의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