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재수 기자 = 지난 8월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소재 (주)재스민라로끄 본사 사무실에서 (주)재스민라로끄(대표 손태전)와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회장 곽은영)이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사진=사진 왼쪽부터 손태전 대표,곽은영 회장

럭셔리 천연화장품 재스민라로끄와 여성행복만들기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상호 업무협약을 함으로써 여성일자리 창출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거라고 손태전 대표는 전했다.

재스민라로끄는 여러 국제 행사를 통해 한국브랜드 가치의 가속도를 느끼면서 재스민라로끄 만의 교육시스템 아카데미와 마케팅으로 뷰티 ,헬스 여성행복도 만족으로 한국 여성이 당당하게 주체적으로 자립하면서 세계로 뻗어 나갈수 있고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도해 나가는 사회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재스민라로끄 본사와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는 '재스민라로끄'의 천연화장품 시스템과 대한민국여성의 꿈과 희망으로서 여성행복만들기로 여성의 꿈을 한결같이 지원해온 한국여성중앙총연합회 곽은영회장의 뜻과 연합하여 세계속의 K뷰티분야에서의 최고발판을 창조해 나가면서 대한민국의 행복한 미래를 축적해 나갈 수 있다고 전했다.

재스민라로끄는 동양의 천연약초와 서양의허브를 조합하여 발란스를 찾아주는 천연화장품분야에서 17년간 세포재생 기술개발 투자를 해왔으며, 일본 시나가와 병원에 독점수출을 시작으로 13년의 마케팅 노하우를 구축함으로 천연화장품 시스템과 뷰티 분야에서 독보적 존재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