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제스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또래상담에 대한 국민의 인식제고와 홍보를 위해 배우 진지희를 또래상담 사업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전했다.

오는 12일 오후 2시, 부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이 개최되며, 또래상담자 출신 배우 진지희와 후배 또래상담자들 간의 만남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래상담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진지희는 과거 아역배우부터 활동해오며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아왔다. 특히 중학교 시절 또래상담자로 직접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시너지 있는 또래상담 홍보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지희는 "또래상담 홍보대사가 되어 기쁘다"며 "중학교 때 또래상담 경험은 인간 진지희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또래상담자였던 경험을 함께 나누면 청소년 여러분, 그리고 제 자신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는 또래상담의 효과를 높이고,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또래상담 전문지도자 및 초·중·고 지도교사 등 전문인력 양성, 또래상담 효과성 분석, 또래상담 컨설팅단 운영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