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퀸' 거미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가 베일을 벗는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거미가 부른 OST Part.7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을 공개하며 여왕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은 섬세하면서도 담담한 피아노 선율에 웅장한 오케스트라 소리가 더해진 발라드 곡으로 아련하고 애틋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슬픈 멜로디에 거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드라마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특히,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은 지난 6회 엔딩신에 첫 등장, 극중 구찬성(여진구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장만월(아이유 분)의 애틋한 심경을 대변하며 방송이 끝난 후에는 OST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

더욱이 거미는 그간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키며, 명불허전 OST 여왕으로 자리 잡은 만큼 이번 '호텔 델루나' OST에서도 새로운 기록을 쓸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는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최고의 가창 라인업을 구축하며, 철옹성 같은 음원차트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거미의 합류로 다시 한 번 ‘호텔 델루나’ OST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거미가 참여한 '호텔 델루나' OST Part.7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