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최근 프랑스 싱클레어 본사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인 Chole ANTUNES가 신사역에 위치한 리본성형외과를 방문하였다.

프랑스 싱클레어는 에스테틱 전문 글로벌 제약사로 알려져 있다. 이 곳의 매니저가 직접 리본성형외과를 방문한 이유는 싱클레어사에서 생산되는 퍼펙타 필러 사용량이 전국 TOP 5 안에 들기 때문이다. 이는 대웅제약 조사에 따른 결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퍼펙타 필러는 빠르고 간편한 쁘띠성형의 장점을 살릴 수 있고 여기에 안전성까지 높인 제품이다. 특히 필러 바늘이 캐뉼라를 활용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상처로 원하는 모양을 잡을 수 있게 주입이 가능하며, 날카로운 일반 주사 바늘과 달리 끝이 뭉툭해서 혈관을 찌르는 등의 부작용을 예방하고 일반 바늘에 비해 멍이나 통증이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이마, 코, 턱끝, 팔자 등 시술할 수 있는 부위가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이 보완하고자 하는 부위를 정확히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캐뉼라 시술법은 정교한 기술이 요구되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받는 것이 좋다. 만일 그렇지 않을 경우 그에 따른 부작용이 따를 수 있다.

리본성형외과 박재현 원장은 "시술할 때 정품 사용은 기본이며, 환자의 요구사항에 무작정 시술하는 것보다 의료진만의 기준과 경험을 가지고 시술해야 안전성과 만족도를 모두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비용만을 쫓아가는 것보다 여러 병원을 방문해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며 "의료진이 어떤 필러제 종류를 사용하는지 사전에 확인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