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Mnet)

'프로듀스x101' 데뷔 그룹 'X1(엑스원)' 멤버들의 제작진 사전 미팅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Mnet '프로듀스 x 101'의 최종 데뷔 멤버가 가려진 가운데 이들의 100일 전 제작진 사전 미팅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날 연습생들은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100일 전 사전 미팅 영상을 감상했고 이중 브랜뉴뮤직 이은상 연습생이 샤이니 태민의 솔로곡 'MOVE(무브)'에 도전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를 본 위 김요한은 "왜 저래?"라며 이은상의 섹시 댄스에 경악을 금치 못했고 곧바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의 'MOVE'가 공개되자 현장은 금세 초토화됐다.

이에 김우석은 "저거 시켜서 한 거야! 내가 한 거 아니야! 춤도 모르면서! 뭐해! 이러지 마!"라고 소리쳤으나 VCR 화면 속 그는 바닥에 눕는 열정을 보이며 저돌적인 댄스 실력을 보여줘 연습생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X1(엑스원)' 멤버로 최종 선발된 연습생은 김요한·김우석·한승우·송형준·손동표·이한결·남도현·차준호·강민희·이은상이다.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생방송 진출 연습생은 김민규·구정모·이진혁·금동현·황윤성·송유빈·함원진·이세진·토니다.

이에 팬들은 탈락 연습생들로 구성된 파생 그룹 'BY9(Be Your 9-이하 바이나인)'의 데뷔를 염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