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최종화, 순위 (사진: Mnet '프로듀스 X 101')

오늘(19일)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서 '프로듀스 X 101'의 보이그룹이 탄생하겠다.

19일 오후 8시에 방영될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최종화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무명의 연습들 중 11명이 발탁, 새로운 보이그룹의 멤버가 된다.

그간 매 방송마다 화제가 됐던 '프로듀스X101'이기에 이날 공개될 데뷔 연습생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쏠리는 상황.

그러나 관심이 너무 커지는 탓일까. '프로듀스X101' 관련 스포일러(스포)가 벌써부터 잇따르고 있다.

특히 데뷔 평가 무대에서 센터를 서게 될 연습생 이름 관련 스포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포에는 데뷔 평가곡 '소년미'와 'to my world' 센터 연습생으로 각각 스타쉽, 브랜뉴뮤직 연습생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현재 확산되고 있는 '프로듀스 X101' 관련 스포는 이뿐만이 아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새로 탄생할 보이그룹 이름 관련 스포까지 즐비하고 있어 세간의 이목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현재 '프로듀스X101' 순위 1등은 위 김요한 연습생이 차지했다. 그의 뒤로 티오피미디어의 김우석과 이진혁, 플랜에이 한승우, 젤리피쉬 김민규, 위에화 조승연, MBK 남도현, 스타쉽 송형준, 브랜뉴뮤직 이은상, C9 금동현, 울림 차준호 등이 추격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