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하창욱 원장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여름휴가가 코 앞으로 다가온 이맘때면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비키니 수영복과 같은 노출이 많은 바캉스 패션을 소화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식단조절과 운동을 통해 살을 빼고자 노력한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는 살이 빠진다 해도 원하는 라인을 얻기에는 어려움이 뒤따른다. 그렇다 보니 최근에는 지방흡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미니지방흡입과 같은 지방흡입수술은 일정기간의 회복기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휴가를 앞둔 이들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오기도 한다. 그렇다 보니 최근에는 지방추출주사와 같은 회복에 대한 부담이 적으면서 일상생활에 큰 무리가 없는 방법을 선호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여름철이 되면서 더욱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지방은 직접 추출하지만 수술의 절개, 수면마취 등 복잡한 과정 없이 10분 내외의 짧은 시간으로 지방을 추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시술이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시술의 간편함이다. 복잡한 수술이나 회복 과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휴가를 앞둔 이들이 몸매라인을 정리하기에 적합한 시술이다.

또한 동시에 10부위 까지도 시술이 가능하며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는 점에서 많은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룩팻은 지방세포를 직접 추출해 눈앞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적절한 운동을 병행할 시에는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지방추출주사 룩팻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 회복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시술을 받을 수 있어 휴가를 앞둔 이들 뿐만 아니라 시간적 여유가 적은 직장인 등 누구나 큰 부담 없이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개선할 수 있다.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각각의 체형과, 피부의 상태, 탄력도 등을 고려해 시술이 진행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만족도 높은 시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룩팻 시술 후에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 도움이 되며 규칙적 생활습관과 식이요법을 통해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도움말)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하창욱 원장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