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지역 복지관련 기관·단체 역량 결집키로

▲ 함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근제, 민간위원장 곽필구)는 2019년 함안愛 복지박람회를 오는 10월 12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함안=국제뉴스) 조창화 기자 = 함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근제, 민간위원장 곽필구)는 2019년 함안愛 복지박람회를 오는 10월 12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오후 군청별관 3층 회의실에서 '2019년 함안愛 복지박람회' 개최를 위한 연석회의를 갖고 '2019년 함안愛 복지박람회' 개최에 따른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건과 추진위원회 구성안 등을 심의하고 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 위원 자체 연수일정 추진을 위한 논의도 진행했다.

조근제 군수를 비롯한 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함안愛 복지박람회 추진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회의에서는 올 함안愛 복지박람회를 오는 10월 12일 함주공원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전국 최고의 명품 복지박람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의 복지관련 기관 및 단체의 역량을 결집하기로 결의했다.

조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작년 행사의 미흡했던 부분들을 재정비하고 세심하게 준비해 이번 복지박람회가 따뜻한 복지를 실현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위원들 모두가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