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성형외과 최초로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아이디병원이 가슴수술의 볼륨과 비율, 촉감, 라인을 살린 ‘체선율감’의 상표 등록 출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체선율감’은 가슴 볼륨, 라인, 비율, 촉감 등 일반 가슴성형과 차이를 높이고자 고안된 수술법으로, 아이디병원의 가슴수술센터 명칭이기도 하다.

그 동안 가슴확대수술은 단순 볼륨이나 가슴성형비용에만 초점을 두었다면, ‘체선율감’은 각각의 체크 포인트를 세부화 시켰다.

[체선율감]

체 : 체형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풍만한 볼륨감

선 : 여성의 매력적인 선을 극대화한 선

율 : 매끄럽게 떨어지는 이상적인 비율

감 : 말랑말랑 기분 좋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감촉

아이디병원 양은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체선율감 가슴확대수술 법은 수많은 임상 데이터와수학적 계산을 통해 완성됐다. 풍만한 볼륨감과 라인을 위해 피부 타입, 탄력도, 신경선의 위치를 분석하고, 대흉근 내측까지 자신의 흉곽에 맞춘 최대 사이즈로 꼼꼼하게 박리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비율과 감촉을 위해서는 45:55 비율을 중심으로 한 보형물 삽입과 120% 포켓박리 수술법으로 가슴을 완성한다”며, “이번 ‘체선율감’ 상표등록 출원은 만족도 높은 가슴수술후기를 위한 시작이다. 앞으로도 개인별 신체 조건을 고려한 가슴보형물종류와 수술법을 고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병원은 가슴수술의 안전성을 높이고자 가슴평생안심케어를 시행한다. 가슴평생안심케어는 최근 젊은층의 유방암 발병률이 높다는 시대흐름을 감안해, 수술 전후 대학병원 급 종합 검진과 유방초음파, X-ray 등을 통해 유방종양 및 내부 조직을 확인해 혹시 모를 위급상황을 대비한다. 성형외과 처음으로 수술 후 회복케어까지 관리하는 굿애프터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