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광고모델과 신인가수 등용문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2회 2019 슈퍼광고모델콘테스트&미스트로트 가요제 조직위원회측으로부터 액터빌리지 소속 아역배우 김형민, 김수형, 서우승, 정태희가 슈퍼광고모델콘테스트 홍보모델 및 홍보대사로 나란히 발탁됐다.

이번 홍보모델 및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역 김형민은 배세웅 감독의 영화 우리는 불스다에서 부잣집 귀티나는 중국소년 주인공 진핑역을 맡아 넓은 연기스펙트럼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킨 아역배우다.

최근에는 KCM '우리도 남들처럼' 고나영 '이번주말' 남자주인공에 이어 R&B 여성듀오 2NB 신곡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는 동시에 오는 8월3일~15일 갤러리 봄아에서 개최되는 그림 전시회 메인모델로 김수형 등과 함께 발탁돼 연기자 뿐만아니라 모델로써의 가능성을 입증 받았다.

아역 김수형은 10월 케이블방송매체를 통해 선보이게 될 어린이 성장기 드라마 주인공 진주 역을 맡아 촬영을 마친 상태로  가수 후아유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 후반작업중인 영화 우키시마호 김진홍 감독의 차기작에 주인공 지혜역으로 낙점 되어 촬영을 준비중에 있으며 현재는 단편 '하이 윌슨' '분홍신' '봉이 김선달'에 연이어 메인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촬영중에 있다.

개그맨 겸 감독 박성광의 영화작품 '슬프지 않아서 슬픈'에서 자폐증을 앓는 주연 우승 역을 맡아 아역답지 않은 놀라운 연기력으로 제작진측으로부터 아낌없는 찬사를 받은 아역배우 서우승은 얼마전 100대 1이라는 놀라운 경쟁율을 보인 단편 '도'에서 이 작품의 메인 주인공 배민준 역을 꿰차 주위를 놀라게 했다.

부산이 태생인 아역배우 정태희는 부산과 서울을 오가는 강행군 속에도 대학로 공간 아울에서 펼쳐진 연극 '집나간 아빠' 딸 주연 수림역을 맡아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사실적인 연기로 눈물샘을 자극 관객과 연극 관계자들의 호평에 이어 얼마전에는 부산 '영화의전당'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가족사랑콘서트' 공연에서 마틸다 노래 'Naughty'를 불러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김형민, 김수형, 서우승, 정태희 소속사 액터빌리지 관계자는 "람보 5로 요즘 한참 주목 받고 있는 배우 한예나를 발굴했던 슈퍼광고모델콘테스트에 홍보모델 및 홍보대사로 우리 아역배우들이 위촉되어 너무나 기뻐하고 있다. 한예나 같은 배우로 육성 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홍보대사로 임명해준 조직위원회측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액터빌리지는 오는 19일까지 개그맨 김경진이 진행하는 예능프로그램 ETN 인디야 놀자 시즌4 신인여자MC를 발굴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