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초복이 지나고 나니 제법 무더운 여름 날씨가 시작됐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만큼 많은 이들이 휴가지에서 건강하고 늘씬한 자태를 뽐내고자 열정적이다. 온라인상에는 '복부지방제거', '뱃살빼기, '팔뚝지방흡입’ 등의 게시물들이 서둘러 업로드 되고 있다. 

▲ 사진제공 = 아이디병원 슬리밍플렉스

업무상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은 식단조절이나 운동조차 쉽지 않다. 의학적 도움을 받아보고자 지방흡입수술을 고려해보지만 이마저도 회복기간이 필요해 포기한다. 회복이 부담인 경우 비침습 지방흡입인 리포핏이 도움될 수 있다.

리포핏은 총 세 번 지방을 파괴하는 시술이다. 먼저 고강도 초음파(리포셀. HIFU)를 이용해 피부 속 13mm 지방층을 파괴한다. 돋보기로 빛을 모아 종이를 태우는 방식으로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한 곳에 모을 때 초점에서 발생하는 고온으로 지방 조직을 태워 없앤다. 리포셀은 현존하는 지방파괴 레이저장비 중 가장 깊은 지방층을 파괴하는 강력한 효과를 가졌다. 이후 바디 슈링크 레이저를 통해 6mm와 9mm 지방층을 추가 파괴하고 셀룰라이트제거, 피부 탄력을 쫀쫀하게 만든다. 바디슈링크는 매우 빠른 지방파괴로 복부지방제거부터 운동만으로 감량이 어려운 팔뚝지방흡입 등 바디 지방흡입까지 잡아주는 레이저다.

아이디병원 슬리밍플렉스 강윤희 원장(가정의학과 전문의)은 “리포핏은 절개하지 않고도 팔뚝지방흡입과 복부지방제거가 가능한 비수술 지방흡입이다. 흉터나 멍, 회복기간이 없으며, 당일 운동과 샤워가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빨라 바쁜 직장인이나 결혼식 같은 중요한 일정을 앞둔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다”며, “여기에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개인별 비만원인과 증상에 따라 맞춤 슬리밍 플랜을 통해 요요현상과 부작용 없이 더욱 안전한 뱃살빼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강윤희 원장은 “시술은 지방층 정도와 바디라인에 따라 다른 카트리지를 선택해 시술한다. 같은 기계라도 시술 방법이나 노하우에 따라 몸매 라인이 달라질 수 있다. 시술 전 담당의의 임상 경험과 시술 후기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