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동화책 속 친구들을 무대에서 직접 만나요!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7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초, 중학교를 비롯해 유치원과 학원들도 짧게나마 여름방학을 가질 예정이다. 이에 따라 공연계에서도 무더위도 피하고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도 쑥쑥 키워줄 가족 공연과 체험전이 풍성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다. 아이들과 하루 종일 집안에만 있자니 전기 요금이 부담스러운 여름방학, 시원한 공연장과 실내 체험장으로 피서를 떠나보자.

▲ [사진='아이랑노랑' 아동가족공연기획전]

인터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종류별 공연 추천과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랑 노랑> 기획전을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이 열리는 기간 동안만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예매창에서 '아이랑 노랑' 가격을 선택하면 된다.

대표적으로 ▲8월 8일부터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는 60%,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 상어의 바다 대모험'은 전석 52%,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오케스트라로 듣는 우리 아이 첫 번째 클래식 공연 '핑크퐁 클래식 나라'는 전석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로봇/히어로, 동물/캐릭터, 호러/어드벤처, 창작, 동화/영화 원작 등 아이들 취향에 맞춘 다양한 추천 아동극과 할인율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랑 노랑' 가격으로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성인+아동 입장권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활동적인 아이들이라면 무더위에도 자외선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가 엄마들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일산 킨텍스에 마련된 아이를 위한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오픈 기념으로 40% 할인된 11,900원(대/소인 공통)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레이싱 키즈월드 현장]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약 5,000여 평 실내 초대형 키즈카페형 유·아동 전시체험관으로, 시원하게 즐기는 보트 체험존, 낚시 놀이터를 비롯해 클라이밍 · 짚라인 · 바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송도컨벤시아 3홀에서 열리는 '신비 아파트 체험전'은 만화 신비 아파트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 체험시설과 테마관을 보유, 에어바운스 · 볼풀존 · 코딩 블록 체험관부터 공연 이벤트까지 다채롭다.

방학 중에도 진로와 관련된 체험학습과 방학 과제에 신경을 써야 되는 중·고등학생이라면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콘서트 <변신, 기원이야기>를 추천한다. 오는 7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는 과학콘서트 <변신, 기원이야기>에서는 알쓸신잡3에서 과학 박사로 출연했던 경희대학교 물리학과 김상욱 교수 등 과학계 석학들로부터 우주와 생명의 변신에 관한 3가지 흥미로운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