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주)현대주류상사 직원들이 세종고 및 세종여고 등교 시간에 `우리가만들어요!청소년금주세상 건강한나라` 캠페인 전개하고 있다.

(세종=국제뉴스) 노충근 기자 = ㈜현대주류상사(대표이사 이종철)는 12일 세종고등학교 및 세종여자고등학교에서 청소년 금주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금주 캠페인은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고 및 세종여고 등교 시간에 청소년 건강 성장 프로젝트 일환으로 청소년 금주 캠페인 홍보 등으로 전개됐다.

또 청소년 건강 성장 프로젝트 "우리가 만들어요. 청소년 금주세상 건강나라" 캠페인으로 각종 유해환경에 무방비 상태로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는 "술 마시는 행위에 대해 매우 허용적인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은 술과 관련된 올바른 지식을 알지 못한 채, 단순한 호기심이나 스트레스를 푼다거나 또는 친구들로부터 배척당하지 않기 위해 음주를 하고 있다"며 "올바른 음주에 대한 인식과 금주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밝고 맑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현대주류상사는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학교와 청소년행사장을 찾아 "우리가 만들어요. 청소년 금주세상 건강나라" 캠페인으로 청소년들에게 음주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