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배우의 길

(서울=국제뉴스) 안승희 기자 = 연기 아카데미 ‘배우의 길’ 원장 전홍렬 중국 심천에 헐리우드중국영화예술학원에 특강교수로 초빙됐다.

중국 심천의 심천수집과학기술유한회사(대표 조홍표)는 중국심천영화텔레비젼매니지먼트사와 영화텔레비젼예술학원을 설립하여 개업식을 하였다.

배우나 가수를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한국의 선진화된 연기, 보컬, 댄스교육과 매니지먼트시스템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한예네트워크 송명휘대표는 전했다.

한국의 선진화된 교육에는 연기교수로 배우의길 전홍렬 원장, 보컬교수로 김성은교수, 댄스교수로 강성재선생이 초빙되어 매달 특강을 진행하기로 계약하였다.

배우의길 전홍렬원장은 배용준, 문소리, 권오중, 서지혜, EXID의 솔지, 미나 등 다양한 배우들과 가수들을 양성한 바 있다.

전홍렬원장은 4단계 교육과 출연시스템을 중국회사와 학생들에게 전수하여 한국의 선진화된 배우나 아이돌, 걸그룹 양성시스템을 중국에 적용하여 한국의 교육과 매니지먼트시스템을 중국전역에 펼쳐 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하였다.

이번 보컬특강교수로는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프로듀스 101, 아이오(I.O.I)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성은교수다. 김성은교수는 가수나 배우가 될 학생들뿐만 아니라 자신의 보컬트레이닝 노하우를 중국선생들에게 전수하여 중국 심천의 회사와 협력관계로 중국지출의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