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석사, 박사 대학원생들의 논문졸업을 도와주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에서 매달 마다 지인추천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드림셀파의 관계자는 논문이 마무리 되는 6월부터 7월에는 드림셀파 컨설팅을 통해 논문을 졸업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 드림셀파를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증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드림셀파에서 논문컨설팅 상담을 받은 최모씨는 "논문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던 중 지인이 드림셀파에서 컨설팅 서비스을 추천해 주었다. 컨설팅을 받고 석사 논문을 졸업했다고 귀띔을 해주어 고민 끝에 상담 의뢰를 하게 되었다. 생소해 논문컨설팅에 대한 불안과 걱정이 많았는데 주변 지인들 몇 명에게 추천을 받은 회사인 만큼 신뢰가서 드림셀파에서만 상담을 받아보았다"고 밝혔다.

이에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에서는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컨설팅 비용의 일부를 할인해주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19년 2학기 논문 준비를 위해 상담 의뢰를 하는 고객들이 많은 시기인 만큼 논문컨설팅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부터 상담을 받아보고 논문 작성에 대한 전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논문지도 프로그램을 통하면 논문 주제 설정부터, 통계분석, 심사 후 관리까지 논문작성 전 과정에서 논문지도 경험이 많은 지도박사님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싶다면 드림셀파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윤선희 대표의 논문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표가 직접 면담을 하고, 컨설팅도 맡아서 한다. 또한 주기적으로 내부 지도박사 세미나 등을 주최하여 드림셀파 회사주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대표가 직접 컨설팅과 면담에 참여해야만 우리 회사를 찾아오는 고객들의 상황을 좀 더 정확히 알 수 있고, 또 논문지도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쌓아 내부의 지도박사들과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간을 내어 면담과 컨설팅을 직접하는 이유는 장기적으로 드림셀파에서 제공하는 논문지도 서비스의 퀄리티 향상을 위한 투자"라고 밝혔다.

드림셀파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해왔다.

또한 여의도 본사와 동일한 서비스와 우수한 박사진을 보유함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각분야의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논문 작성 전반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