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해운대 구남로 뮤직존2서 '버스킹 행사'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개장시기에 맞춰 해운대 구남로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행사로 팬분들과의 만남에 많은 시선이 쏠리고 있다.

▲ 가수 '은가은'/제공=솔 커뮤니케이션즈

 
이번 행사는 은가은씨와 '당차'의 전속 모델 계약을 기념하며 '당차'와 은가은씨, 행사 진행 주최측의 많은 도움으로 성사됐다.
 
'당차'는 편리한 이용방법, 합리적인 가격, 비대면 요청으로 출장 방문 세차를 이용할 수 있는 세차 중개 서비스로, 현재 경상권 및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점차적인 전국망 확대로 여러 투자기관과 회사들이 주목하는 신개념 세차 서비스이다.
 
고객이 원하는 당일 세차가 바로 가능하며, 퀄리티 높은 세차 서비스로 수많은 고객들이 당차를 통해 생활의 여유를 찾아가고 있다.
 
당차의 이지연 대표는 "당차가 벌어드리는 시간과 경제적인 여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번 자리와 같은 일상생활에서의 여유를 찾아가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많이 가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세차어플 '당차'

7년차 가수인 은가은씨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영화 알라딘 OST인 speechless- Naomi Scott. (From.aladdin) 커버곡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빼어난 미모로 많은 대중의 관심을 사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